본문 바로가기

日本語

[언박싱] 미니학습지 일본어 학습지

출장으로 2023 도쿄게임쇼를 다녀오고, 적당히 일본어를 구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도 일이지만, 개인적인 오타쿠짓을 더욱 원활하게 하고 싶다는 욕심...으로!


그렇게 성인 학습지를 찾아 떠돌다 발견한 친구.

대학교 1학년 마치고 휴학했을 때, 타회사에서 일본어 학습지를 해봤는데

사실상 기억에 남은건 히라가나뿐이었다.

( 가타카나도 분명...외웠던 것 같은데... )
사실상 노베이스 도전 !

이번 과정 잘 따라간다면 자격증도 도전하고 싶다.

 

게임 회사라 출퇴근도 늦고, 작심삼일을 2일마다 갱신하는 사람이라

출근 전 공부를 하고 싶은데 마음처럼 몸이 따라줄진 모르겠다.

얼떨결에 미라클 모닝도 도전하겠군...

 

 

방정리 잘 못하는 나에게 너무 좋은 패키지다.

박스에 대충 넣으면 정리 끝 !!

완강 이후엔 박스에 넣고 책장에 꽂으면 보관도 용이할 듯.

 

 

개인적으로 공부할땐 종이를 선호해서

필기하는 맛도 있고, 성취감이 와닿는 느낌이라

돈 좀 더 주고...실물 페이퍼 학습지 선택.

 

 

별 기대 없던 부록이 너무 맘에 들어서 한 컷 !

 


무사히 1년을 보내고 싶다...

나두 갓생 살고 싶다...